자동차 일일 보험 가입방법/가격/비교/추천 4곳

자동차 일일보험 가입방법/가격/비교/추천 4곳

자동차 일일 보험 가입방법

한번 씩 남의 차량 또는 지인들 차량을 이용하지 않으세요? 또는 부모님이나 가족 차량을 이용 할 때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한 차동차 일일 보험 이 있습니다.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자동차 일일 보험 저렴한 곳 4곳 추천

1 삼성화재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

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
  • 만 21세 이상 : 이 상품은 인터넷에서만 가입이 가능하고 다이렉트 보험이므로 금액이 아주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. 가입이 간편하고 가입즉시 효력이 발생 되므로 차량 운전시 필요할 때 언제든지 가입해서 운전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모를 사고나 안전을 대비해 가입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 기간은 1~7일 까지 조정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.
  • 보장내용 : 대인배상, 대물배상, 자기신체사고, 등 기본적인 차량 보험이 지원하는 보장들이고 다른 보장을 원하신다면 특약도 가능합니다.
  • 보험료 : 1일 기준 만 21세는 15,000원, 만24세는 9,000원대, 만30세이상 7,000원대로 가입이 가능하고 개개인 마다 특약의 내용에 따라 가격은 달라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DB 다이렉트 원데이 자동차 보험

DB 원데이 자동차 보험

DB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빠른 출동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.

만 21세 부터 가입이 가능하고 7일 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일반 보험과 같이 대인, 대물, 자기 신체 사고, 를 기본으로 보장 하고 , 특약 가입 시 원하는 보장을 추가 할 수 있으며 가격은 특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보험료는 만21세 15,000원, 만30세 이상 11,000원 대로 가입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가시면 정확한 보험료 계산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세요

하나 원데이 자동차 보험

하나 원데이 자동차 보험

하나 원데이 보험 같은 경우 만 20살 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21세 미만이신 분들이 대부분 가입을 못하는 곳이 많을텐데 이곳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대인,대물,자기 신체 사고, 보장이 되며 종합형 보험 가입 시 무보험 차량에 의한 사고나 타인 차량, 복구 비용, 법률 비용, 까지 특약 보장해 줍니다.

대인배상 1 초과분 무한 보장, 대물배상 최고 1억원, 자기 신체사고 사망 3천만원, 부상 최대 천 오백만원 까지 보장되는 것이 특징입니다.

보험료는 종합형 20세 14,000원, 만30세 9,170원, 이며 최소형이나 기본형 가입 시 8,000~10,000원 대 이니 참고하십시요

현대해상 타임쉐어 자동차 보험

현대해상 타임쉐어 자동차 보험

이 보험의 경우 최소 6시간 가입과 최장 10일 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. 짧은 주행이나 7일 보다 장기간 원하는 경우 이 보험을 추천드립니다.

만 21세 부터 가입이 가능하며 대인,대물,자기 신체 사고,타인 차랑 수리비용, 을 지원하며 특약 가운데 법률비용,렌터카 휴차료 지원 특약이 있습니다.

기본 보험료는 만 21세 기준 16,000원, 만24세 기준 11,000원 만30세기준 8,000원 대의 가격입니다.

사회 초년생 분들이 이용 하기에 좋은 가성비 좋은 보험이므로 추천 드리며 짧은 주행거리를 이용 하신다면 꼭 여기 보험을 추천합니다.

결론

차량을 짧게 이용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보험을 추천하여 드렸습니다. 부모님 차량을 운전하든 지인 차량을 운전하든 이제는 보험은 필수로 가입하셔서 타고 다니셔야 합니다 .금액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며 꼭 가입하셔서 안전 운행 편안한 운전 하세요

About the author

세상의 다양한 부동산 / 금융 / 재테크 / 정보를 한눈에